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카카오톡생일선물추천 / 명품비타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후기!

by 주부2단최요미 2023. 2. 26.





안녕하세요.
주부 2단 최요미입니다.

오늘은 저번달에 생일선물로 받은 상품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선물 받아서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대가로 받은 물품이 아니기에 솔직하게 후기를 남겨볼게요!

 


육아에 찌들어있는 저를 보고 저희 언니가 생일 선물로 오쏘몰 이뮨 비타민을 줬어요.


가격이 꽤 비싸더라고요.
찾아보니 38,000원 정도 하던데 이 정도면 한 달 내지는 두 달 정도 먹을 수 있는 비타민 가격과 비슷하네요.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 미량 영양소 등이 들어 있어서, 영양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단 표지는 이렇게 신뢰를 주는 파란색으로 되어있어요.

 

 

 


상자를 열면 7개가 들어있어요. 하루에 1개씩 총 7일분입니다.

상단에 은색 포장지를 벗기면 알약 비타민이 들어있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상단에 알약 2개와 하단에 두모금정도 되는 액상 비타민 구성되어 있습니다.


 




섭취방법
1일 1회 식사 중 또는 식사 후 정제와 액상 비타민을 함께 섭취

 

섭취 전 액상 비타민을 충분히 흔들어서 섭취하십시오

 

미량영양소는 매일 필요하기 때문에 장기간의 규칙적인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후기
정제 비타민과 액상 비타민을 한꺼번에 먹으라고 되어 있어서 알약을 먼저 입 안에 털어놓고 액상 비타민을 먹었는데, 저는 알약 여러 개를 한 번에 잘 못 삼켜서 그런지 알약과 액상 비타민을 한번에 삼키기는 어려웠어요.

다른 분들은 한번에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알약 크기가 그렇게 크진 않거든요.

액상 비타민은 진하고 걸쭉한 감귤주스 같은 느낌의 새콤한 맛이었어요.

저는 평소에도 빈 속에 비타민을 먹으면 속이 쓰리고 구토가 나올 것 같은 부작용이 있어서 오쏘몰 이뮨도 식사 후에 먹었더니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오쏘몰 이뮨을 먹고 난 후에 일반적인 비타민을 먹었을 때처럼 소변색은 좀 노란 편이었어요.

요즘에 많이 피곤했는데 먹고 나니 좀 덜 피곤한 느낌은 있어요.(요즘 영양제를 하나도 못 챙겨 먹고 있어서요ㅠㅠ)

하지만 이게 오쏘몰 이뮨이 특별해서 그렇다!라고 말하긴 좀 어려울 것 같아요.

 

 

 

★총평★
일주일치라서 가성비가 좋지 못하기 때문에 내 돈 주고 사 먹긴 아깝고 선물 받으면 딱 좋은 제품!
5만 원 이하의 선물을 고를 때, 홍삼은 너무 올드하고 예쁜 쓰레기는 주기 싫고 조금 신경 썼다! 하는 느낌을 주기에 좋은 제품!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