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 전주 산후마사지 바디앤유 후기 / 전주출장산후마사지 추천 / 전북산후마사지 추천

by 주부2단최요미 2023. 2. 6.

 

 





안녕하세요,
주부 2단 최요미입니다.

22년 6월 3일에 우주를 출산하기 전부터 조리원에 더 있을지, 산후마사지를 더 받을지 고민을 했어요.
둘 다 하면 좋겠지만, 출산 전후로 들어가는 비용이 있기 때문에 택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저는 산후마사지를 선택했어요.

전주는 산후마사지가 많지도 않은 것 같고, 출장 산후마사지는 더 없는 것 같고...ㅠㅠ
맘카페 제휴 업체에 연락했는데 연락도 안 오고 해서 검색과 끝없이 후기(계속 같은 블로그에 들어가서 보게 됨ㅋㅋㅋ) 검색을 통해서 드디어 만난 나의 천사....♡


내돈내산 산후마사지 후기 시작해 볼게요.
이건 체험후기니까 음슴체로 가보겠음!!

산후조리원에서 일찍 나가고(병원 6박 7일, 조리원 6박 7일 총 12일) 산후마사지를 10회 받기를 선택해서 폭풍검색에 들어감.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고창 산모님만 계속 나오는 거임 ㅠㅠ... 근데 읽으면 읽을수록 뭔가 신뢰가 생기는 것 같았음
근데 가격정보가 너무 없고, 찾은 블로그에는 가격이 있긴 한데 게시글이 좀 예전 거라 반신반의하며 연락처로 문의함.
블로그에서 봤던 가격보다 안내받은 금액이 비싸서 조금 뜨끔했지만 조리원에서 마사지받았을 때 부기가 빠지면서 체중 감량이 되는 걸 보고 마사지에 대해서 믿어 보기로 함!
(그리고 생각해 보니 엄청 비싼 가격 아니고, 조리원에서 받은 마사지가격하고 비슷했는데 우리 집으로 와서 나에게 맞춰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가격차이가 조금 있는 것은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음)
1회 받아보고 나머지를 더 받을지 선택하면 됨!!


문자로 주소 알려드리고, 조리원에서 나온 후 다음 날부터 산후마사지를 시작했음.
산후도우미가 있을 때 시작하려고 일정을 한번 바꿨는데도 흔쾌히 변경해 주셨음ㅎㅎ


나는 아침 첫 타임(9시 30분)을 이용함
첫 타임의 장점은 자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마사지 후 개운하게 하루를 알차게 육아할 수 있다는 점!?
마사지를 받고 나면 오전이 다 지나는데 오후시간을 조금 더 여유롭게 쓸 수 있다는 점이 장점 같다!







안방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오시면 바로 가방에서 물건들을 꺼내서 침대를 만드시고, 돔을 이용해서 따뜻하게 해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몸에 땀을 쫙 뺌

 

 

 

 



마사지 시작 전에 컨디션 확인을 하시는데, 좀 자야겠다고 하면 음악 틀어주시면서 잠들 수 있게 해 주시고, 묵묵히 마사지에 집중하심!
(마사지받으면 아픈데 잘 수 있냐고 하겠지만.. 처음엔 나도 안 잤음ㅋ
10회를 이틀간격으로 2주를 받았는데 두 시간마다 깨는 신생아를 밤낮으로 키우기 때문에 잠이 절로 옴 (누워서 잠을 안 자는 신생아 우주^^) 그래서 마사지를 받으면서도 잠을 잤다 ㅋㅋㅋㅋㅋ이건 신생아 육아를 해본 사람만 알 수 있음..^^)



01






몸 뒤쪽부터 시작해서 머리, 몸 앞쪽으로 마사지를 하는데 받고 나면 바닥에 땀이 한 바가지!

상체 마사지할 때는 돔을 하체로, 하체 마사지할 때는 돔을 상체로 이동시킴




다리는 이렇게 마사지를 해주심!
손맛이 엄청 찰져서 엄청 시원시원!


내 몸에서 수분도 빠지지만 부기가 빠지는 소리가 들린다~!!!!
2시간 동안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사지를 받고 방에서 나오면 산후도우미 이모님도 얼굴색이 좋아 보인다고 하고, 부기가 점점 빠지는 것 같다고 해주심


원장님도 아이가 있는 엄마이기 때문에 내가  초보엄마로서 육아에 대해서 고민, 걱정을 말하면 잘 들어주시고 해결책을 주시기도 하고, 수다도 재밌게 떨면서 2주간 마사지를 받았다!


원장님이랑 했던 얘기 중에 기억나는 건 마사지를 받아서 엄청나게 비포 에프터가 확 달라질 수는 없다.
그러면 원장님 비행기 타고 미국 가서 떼돈 버셨을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마사지 몇 번으로 확 달라질 수는 없지만 배도 들어가고 살도 빠지고 체력보충도 되는 느낌이었음!

개인적으로 느낀 산후 마사지의 효과는 임신으로 인한 부기가 빠지는 것, 이로 인한 체중감량인 것 같음
(난 임신 후 18키로 쪘는데 조리원에서부터 이때까지 13킬로 정도 감량했다. 나머지 5킬로 중 현재 2.5킬로 남았는데 이게 참 안 빠진다ㅠㅠ)


그리고 산후마사지 언제 받으면 좋을지 고민하실 텐데 시간과 돈만 있다면 출산 후 1년 내내 받는 게 가장 베스트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대부분의 우린 제한된 재화를 가지고 선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출산 직후에 산후도우미 이모님이나 신생아를 돌봐줄 수 있는 분이 계실 때 빨리 받는 것을 추천한다!!!
부기도 빨리 안 빼면 살이 된다고 하니.. 출산 전 날씬한 몸매로 돌아가고 싶다면 빨리빨리 빼도록 합시다!!


둘째 낳으면 꼭 연락 달라고 하셨는데 내 인생에 둘째는 없을 것 같지만, 사람 일은 또 모르기도 하고.. 주변에서 산후마사지를 물어보면 꼭 추천하고 싶당!!

그리고 원장님이 전북권까지는 출장을 가시는데 스케줄이 바쁘시면 못 가실 수도 있으니 전주가 아닌 전라북도 내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연락해 보시면 좋을 듯하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