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 아카링 순금 한돈(3.75g) 돌반지 선물 후기!!

by 주부2단최요미 2022. 7. 18.




안녕하세요.
주부2단 최요미입니다.

출산 후 육아를 시작해서 잠 부족 때문에 포스팅이 어려운데요😵‍💫
육아가 이렇게 힘든지 몰랐어요.. 다들 출산까지만 얘기해서 뱃속에서 품고 다닐때가 편하다는 말을 실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당😂😂
아기의 낮잠 타임에 짬을 내서 포스팅해봅니당ㅋㅋ

최근에는 임신, 출산 축하 선물로 여러 가지를 받기만 했는데요. 소소하게 선물은 지인들에게 했지만 크게는 선물을 할 기회가 없었는데 드디어! 은혜를 갚을 수 있는 일이 생겼어요!
유팡 젖병소독기와 몸조리하라며 완도 전복을 보내준 하이네 가족이 첫돌이 다가온다고 해서 하이의 돌반지를 준비했어요🎁

네이버에서 #각인돌반지 검색하니까 카카오톡 선물하기랑 가격이 비슷하거나 더 비싸더라고요.
가격은 동네 금은방과 비교하면 비싼 거 같지만 저는 비교를 하러 다닐 수 없기 때문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주문했어요!

한 돈짜리 돌반지는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니까 요즘은 1g 돌반지도 많이들 선물한다는데 저희는 받은 게 많아서 이렇게 마음을 표현하기로 했어요!



오래간만에 내돈내산 영수증 첨부네요.


각인 메시지를 입력 후 보자기 포장은 상품 컨디션 확인 후 직접 할 예정이라 선물 포장은 미포장으로 했어요.




구성품은 미니 쇼핑백, 돌반지, 보자기, 포장 설명서 4가지예요.





하이는 남자아기라서 파란색 왕관 케이스를 선택했어요.
튼튼하지 않은 케이스에 내구성이 약하다고 쓰여있는 왕관 케이스지만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반지는 2020년에 규격 사이즈로 지정되어서 동일한데 모양에 차이가 있나 봐요.
누가 줬는지 기억해줬으면 해서 메시지에 우주네 가족을 넣었어요.




그리고 동봉된 설명서를 참고해서 보자기 포장을 했어요.
동봉된 보자기가 저렴한 느낌이면 어쩌나 했는데 두께도 있고 고급진 느낌이에요!!

다행이다 싶으면서도 이걸 어떻게 포장하나 싶었어요 ㅋㅋㅋㅋ



중간까지 따라 했는데 그 뒤가 헷갈리더라고요?
출산 후에 머리가 빨리 안 돌아가는 느낌이지만 천천히 따라 해 보기로 했어요🤣🤣



완성!!
뭔가 어설픈 것 같지만 완성했다는 점이 뿌듯하네요!
동봉된 쇼핑백에 넣어서 선물하면 딱이에요!!



각인 돌반지라서 받는 사람에게도 각인이 될 것 같아서 괜히 뿌듯해지네요!

1g도 각인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