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 바르닭 닥터리브 곤약젤리 스위트 머스캣, 스위트 피치, 자몽 리뷰(맛 비교)

by 주부2단최요미 2022. 5. 3.



안녕하세요.
주부 2단 최요미입니다!

지난 바르닭X네고왕 시리즈에서 구매했던 닥터리브 곤약젤리를 구매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2022.04.15 - [etc] - 네고왕/네고왕X바르닭 닭가슴살 네고 성공!!(feat.곤약젤리)

 

네고왕/네고왕X바르닭 닭가슴살 네고 성공!!(feat.곤약젤리)

안녕하세요. 주부 2단 최요미입니다!! 이번 주 네고왕이 여름을 맞이해서 닭가슴살 네고를 성공했습니다!!! 이번 주 네고왕은 바르닭 이라는 곳인데, 저는 잘 몰랐지만 헬스 하시는 분들 사이에

yony89.tistory.com

 

 


지난번 네고왕 바르닭 네고에서 닥터리브 곤약젤리 3종을 18,900원에, 하루에 333명만 구매 가능했었는데요.

아침 10시에 오픈하니까 미리 알람 맞춰놓고 로그인해놓고 구매하느라 진땀을 뺐었어요.

둘째 날 아침에 구매에 성공했고, 배송도 엄청 빨리 와서 좋았습니다!

 

 

다이어터는 아니지만 한 봉에 6킬로 칼로리라고 하니 왠지 많이 먹어도 살이 안 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자 이제 리뷰 시작해볼까요??

 

닥터리브 곤약젤리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스위트 머스캣, 스위트 피치, 자몽 세 가지인데요

큰 상자에 이렇게 세 가지 맛이 10개씩 들어있어서 배송이 됐어요.

 

 

 

 

 

닥터리브 곤약젤리 자몽맛

 

 

 

닥터리브 곤약젤리 스위트 피치맛

 

 

 

닥터리브 곤약젤리 스위트 머스캣

 

 

중간에 대각선으로 뜯으면 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개별로 어떻게 생겼는지 한 번 볼까요?ㅎㅎ

 

각 상자 안에는 닥터리브 곤약젤리가 각 10봉지씩 들어있어요.

 

 

닥터리브 곤약젤리

 

종이 상자에 나온 사진과 같이 탱글한 청포도 사진이 들어있어요!

청포도는 실패가 없습니다!!

세 가지 맛을 비교하자면 개인적으로는 스위트 머스캣이 제일 맛있었어요.

 

닥터리브 곤약젤리

 

스위트 피치는 굉장히 달아요.

인위적으로 상당히 단 맛이라 이게 과연 6킬로칼로리가 맞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이 제일 안 가요.

 

닥터리브 곤약젤리

 

닥터리브 곤약젤리 자몽맛은 보통이었어요.

맛있는 자몽 젤리의 맛인데, 젤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자몽 특유의 쓴 맛이 끝에 살짝 느껴졌어요.

젤리에서도 이렇게 맛을 낼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굳이 맛을 비교하자면 스위트 머스캣 >>>>>>> 자몽 >>> 스위트 피치 순서가 되겠어요.

 

그리고 곤약이 뭉쳐있어서 그런지 처음에 잘 안나와서 많이 주물주물 해줘야 먹을 수가 있어요.

이제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저는 냉장고에 넣어뒀더니 곤약이 더 굳은 것 같아요.

그래서 먹기 전에 더 조물조물해줘서 곤약을 살짝 풀어 헤진 다음에 쭉쭉 짜서 먹고 있어요.

 

항상 이런 곤약젤리들이 그렇듯이 포만감이 상당히 느껴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물론 임신한 뒤로 위가 커져서 개인적으로 포만감을 못 느끼는 것일 수 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다이어트분들이 허기를 느낄 때, 단 맛을 느끼고 싶을 때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네고왕이 아닐 때는 가격이 상당히 사악하기 때문에 재구매를 할지는 고민이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