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 신생아 유산균 추천 / 아기 유산균 추천 /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

by 주부2단최요미 2023. 1. 30.

안녕하세요.
주부 2단 최요미입니다.


육아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아직도 통잠을 자지 않고 원더윅스는 왜 이리 자주 오는지.....

제왕절개 후기로 돌아오려고 했더니 매운맛육아로 인해서 티스토리에 접속을 못했더니 임시저장글도 사라지고 제 기억 속에서 후기도 사라져서... 영영 못 돌아오게 생겨서 내돈내산 육아템으로 돌아오게 됐습니다🥳🥳🥳
(포스팅이 없어서 그런지 에드센스 광고정지라서 마음을 다잡고 부랴부랴 포스팅을 해봅니당)


분유수유의 경우에는 분유에 비타민D는 포함되어 있는데 유산균은 미포함이라 신생아기들도 조리원에서부터 유산균을 먹더라고요.
우주(저희 아기 이름이 삼꾸에서 우주가 되었습니다^^)도 조리원에서부터 유산균을 먹었는데, 저는 출산 전 미리 핫딜이 뜬 제품으로 준비했어요.



바이오가이아 이 상품이 엄마들 사이에서 아기 유산균으로 유명한 제품인데, 첫 구매 당시 핫딜이 지난 뒤였고 이후에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최소 1병당 21,000원 이상)이라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던 중 발견한 유산균+비타민D!!!!!!


내돈내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입니다!



신생아부터 섭취가 가능하다고 해서 우주는 조리원에서 나온 이후(생후 15일)부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를 먹였어요.
신생아기는 똥 싸는 기계라고 불릴 정도로 응가를 많이 하는데, 유산균 덕분인지 우주는 항상 황금변을 봤어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 제품이 우주랑 참 잘 맞는 것 같아서 핫딜이 뜰 때마다 사두고 먹이고 있어요!

 

 

 

베베D 유산균 섭취방법

1회에 6방울을 떨어뜨려서 먹이기!

 

병으로 되어있는데 1회에 6방울을 직접 먹여도 되고, 분유에 섞어서 먹여도 됩니다.
신생아기에는 직접 섭취가 어려울 것 같아서 분유에 타서 먹였는데 우주는 먹성이 좋은 아기는 아니라서 많이 남겼던 기억이 나네요😭
섭취 전에는 잘 흔들어서 먹여야 해요!!

 

01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 유산균

 

 


이유식을 두 끼나 먹고 있는 요즘에는 첫 번째 이유식을 다 먹고 난 후에 수저로 먹이고 있어요!
수저로 입에 쏙 넣어주니 분유를 먹일 때보다 유산균과 비타민D 섭취를 잘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유식 시작 후에 변비를 겪는 아가들이 많다고 하는데, 베베D 덕분인지는 몰라도 우주는 1일 1응가를 잘 하고 있어요!
물론 이유식을 하고 있는 지금도 황금변을 보고 있습니다!


베베D 핫딜가격!
좋은지는 알겠고, 그럼 가격이 얼마가 적당한지 알아볼까요?덴마크 유산균 베베D 초초핫딜가는 한 병당 11,000원대예요!
하지만 저는 저 가격에는 못 사봤고, 14000원대에 샀네요. 꼭 사고 나면 초초핫딜이 뜨는 거 있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에 너무 만족해서 잘 먹이고 있는데, 바이오가이아 제품도 너무 유명하다 보니 2개 사놨어요!
바이오가이아도 한번 경험해 보고 차이점을 포스팅할 수 있다면 한번 해볼게요!!

 

 

신생아, 아기 유산균 유목민이 계시다면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 추천드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