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가되는길/임신일기및일상

베팡에서 국민행복카드 발급하고 사은품 도착했어요!(1월신청 3월지급)

by 주부2단최요미 2022. 3. 24.



안녕하세요.
주부2단 최요미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국민행복카드 카드사별 혜택을 정리했었는데요!
지난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첨부할 테니 확인해주세요!!

2022.01.24 - [엄마가되는길] - 국민행복카드 혜택 비교 및 바우처 신청!

국민행복카드 혜택 비교 및 바우처 신청!

1. 2022년 임산부 혜택 2. 임산부 바우처 신청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임신 18주 차에 접어든 주부 2단 최요미에요. 임신을 하게 되면 어떤 병원을 가야 하는지, 병원비가 얼마나 들지, 아기용품

yony89.tistory.com

2022.02.16 - [엄마가되는길] - 국민행복카드 카드사별 혜택 한번에 비교해서 신청하자!

국민행복카드 카드사별 혜택 한번에 비교해서 신청하자!

국민행복카드 카드사별 혜택 한 번에 비교하기 안녕하세요. 주부2단 최요미입니다. 기존에 임산부 혜택을 알아봤었는데요. 임산부 혜택을 받으려면 국민행복카드가 먼저 있어야 가능하거든요.

yony89.tistory.com


그때 저도 정리하면서 올 1월에 롯데카드사에서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았거든요.

요즘은 카드사에서 신청하는 경우에도 상품권 증정을 하지만
제가 1월에 신청할 때만 하더라도 카드사에서 카드 발급 시에 혜택이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저는 베팡에서 국민행복카드를 발급하는데, 사은품이 엄청 고민이더라구요.
다른 분들한테 물어봐도 다들 사은품 신청하고 바로 당근으로 간다고 해서 상품권이 낫겠다 싶었어요.
1월에만 해도 베팡에서는 신세계 상품권이 없어서 네이버페이포인트 6만 점으로 신청했어요.

1월에 신청할 때만 해도 할 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난 지금에서야 보니 물건을 선택해도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상품권만큼 각 상품들의 가치가 동일하진 않지만.. 어차피 돈 주고 사야 하니까 물건으로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1월엔 네이버페이포인트가 6만 원 지급이었는데, 3월에 보니 7만 원으로 올랐네요?ㅠㅠ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를 자주 하는 저로써는 좀 아쉬운 부분이에요.




무튼 1월 5일에 베팡에 가입하고, 카드를 신청했어요.
1월에 10만 원 이상 사용해야 사은품 지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열심히 열심히 사용했어요.
그러고 나서 2월에 사은품이 오기를 기다렸는데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사은품 지급 대상이 아닌 줄 알고 기대를 접었어요.
(6개월 이내에 카드 이용 내역이 있으면 사은품 지급 대상이 아니에요! 21년 초에 롯데카드 해지한 내역이 있어서 아닌 줄 알았어요!)



그랬더니 뙇!! 3월 22일 오후에 베팡에서 사은품 지급이 된다고 카톡이 왔지 뭐예요😆

상품권은 5만 원을 기준으로 5만원 1장, 1만 원 1장 이렇게 2번 와서 총 6만 원을 받았어요!!
2달 정도 걸리는 것 같으니까 조급하게 생각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베팡에 가입을 하면서도 내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슬픈 예감은 항상 틀리지 않죠ㅠㅠ
제휴업체라고 베이비 스튜디오에서 연락이 왔어요.
전화를 받을 때는 만삭촬영을 무료로 진행해준다고 일정을 잡았는데 무료로 해주는 이유가 있겠죠?
성장앨범 영업하신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예약을 했다가 취소했어요!
물론 성장앨범 계약 안하고 사진만 찍고 올수도 있지만, 컨셉들이 다 별로였어요.


만삭 촬영은 개인적으로 간단하게 자연스럽게 진행하려고 해요!
다음엔 만삭 촬영을 한 내용으로 포스팅 해볼게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