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가되는길/출산준비

무료임신출산선물 /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베이비키트 신청하기(출산용, 육아용 차이점)

by 주부2단최요미 2022. 5. 9.



안녕하세요.
주부 2단 최요미입니다.


2022년 1월부터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금액이 100만 원으로 증액이 돼서 저도 1월에 롯데카드로 발급을 받았는데요.
쓰다 보니 롯데카드보다는 삼성카드 혜택이 더 좋은 것 같아서 삼성카드로 하나 더 발급받았어요.
기존에 저는 삼성카드 회원이었기 때문에 사은품은 받지 못했지만, 그래도 나름 할인도 받고 요긴하게 잘 썼거든요.
(성질 급한 애미는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아기의 하이체어(이유식 할 때 씀)를 2월에 예약 걸어놨다죠 ㅋㅋㅋ)


삼성카드에서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을 때 우편에 같이 있었던 임신 축하 선물 베이비 키트를 준다고 되어있어서 굉장히 혹 했어요.

왜냐면 저는 지금까지 임신 축하 박스 같은 건 신청도 안 해봤거든요..

되는 분들은 많이 되는데 저는 이런 운은 없는 것 같고, 괜히 내 개인 정보만 팔리는 느낌이라 안 했어요.

그런데 삼성카드 베이비 키트는 조건만 충족시키면 베이비 키트를 다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롯데카드가 먼저 발급받은 카드라 바우처가 롯데카드로 되어있어서 4월에 삼성카드로 바우처를 변경했어요!

 

 

국민행복카드가 여러 개 일 때 바우처 변경 방법!

앞으로 이용할 카드사에 전화해서 해당 카드사로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를 변경하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문의해서 알게 된 내용입니다! 저는 삼성카드사에 전화해서 바우처 등록하고 싶다고 했더니 몇 가지 본인 확인 절차를 끝내고 전화 한 통으로 등록이 됐어요.(카드사 앱에서 하려고 했더니 안됐어요.)

 

 

행사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행사기간 : 2021.07.01 ~ 2022.06.30

신청방법 : 베이비스토리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 키트 신청하기!

제공조건 1. 임신 출산진료비지원금(국가바우처) 사용 등록

            2. 베이비 키트 신청 월~ 다음 월까지 대상 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합산 20만 원 이상 이용

              (바우처 이용금액 포함, 2월 누적 이용금액 기준)

 

 

20만원 이상 이용해야 하는데 바우처 이용 금액을 포함하니까 병원 진료 보고 필요한 것 조금 사면 20만 원은 금방 채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자 바로 키트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먼저 앱을 다운로드하시고 회원가입을 하고, 키트 신청을 누릅니다!

 

 

 

2. 임신 출산 지원비 등록은 이미 되어 있기 때문에 넘어가고, 키트 신청을 누릅니다!

 

 

 

 

3. 개인정보 동의를 하고, 키트가 도착할 주소를 입력하고 신청하면 끝!

 

 

 

4. 신청 결과는 10일 정도 걸리는데, 대상자가 되어도 키트가 배송되기까지는 한 달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신청할 때 베이비 키트 출산용과 육아용이 나눠져 있는데 차이가 뭘까 싶어서 찾아봤어요.

 

기본 구성품은 기저귀 샘플, 레드루트 세탁세제, 아기 로션, 일회용 키트, 아기 유산균 등이 들어있는데,

베이비스토리 베이비 키트 출산용(블루)과 육아용(핑크) 차이점은 기저귀 단계와 아기 유산균의 차이인 것 같아요.

 

출산용은 1단계가 포함되어 있고, 육아용은 4단계 기저귀 샘플이 들어있더라고요.

구성품에 대해서 공개하지 않아서(변경 가능성 有) 블로그를 찾아봤습니다 ㅎㅎㅎ

 

출산 전에 많이들 출산용으로 신청하길래 저도 출산용으로 신청해봤고, 다음 달까지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