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임산부 영양제 추천/ 두 알로 준비 끝! 임산부 비타민 엘레뉴1, 엘레뉴2

by 주부2단최요미 2022. 2. 8.


#내돈내산 #임산부영양제 #임산부비타민추천 #엘레뉴2

안녕하세요.
주부2단 최요미입니다!

내돈내산 임산부 비타민 추천 엘레뉴1, 엘레뉴2

임신을 하게 되면 임신 초기에는 엽산을, 임신 중기부터는 철분제를 챙겨 먹어야 하는데요.
요즘은 많은 분들이 평소에도 종합비타민은 꼭 챙기실 것 같아요!

저 역시도 작년에 임신 준비를 할 때부터 엽산을 챙겨 먹었어요^^

협찬X 내돈내산임을 증명하기 위해 구매내역도 첨부해요!!

임테기로 2줄을 확인하고, 임테기 선이 점점 진해지는 것을 보고 임신을 확신했어요!
그래서 몸에 좋다는 것을 챙겨 먹으려고 블로그와 유튜브로 검색을 많이 했는데 협찬이 너무 많아서 골라내기가 어렵더라구요ㅠㅠ
협찬도 좋은 내용이 많겠지만, 실제로 오랜 기간 먹어보고 추천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이것저것 잘 챙겨 먹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한큐에 끝낼 수 있는 종합비타민을 찾아봤어요!
(임신 확인하고 보건소에서도 엽산을 받아왔는데, 선뜻 열어볼 용기가 안나더라구요^^;;)
제가 구독 중인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들은 엘레비트를 추천하셨는데, 직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국내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찾아봤어요!

그중에 제 눈에 띈 제품은 엘레뉴였어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1. 먹기 편하다.(냄새 안 나고, 알약 크기가 작을 것)
2. 판매회사가 오랜 전통을 가진 기업이라 믿을 수 있다.
3. 국내 생산이라 배송이 빠르다.

요 3가지를 큰 장점으로 뽑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먼저 엘레뉴1의 성분을 보면 초기 임산부에게 필수인 엽산 800㎍을 포함하면서 비타민B, C, E를 포함하고있어요.
임신 전에는 400㎍을 먹으면 되는데, 임신 후에는 800㎍으로 늘려서 먹어야 하는 거 알고 계시죠?
또한 실내 생활을 주로 하는 현대인들은 대부분 비타민D가 부족한데, 이를 채워주기 위해 비타민D도 600IU를 포함하고 있어요!

저도 실내생활을 주로 하는지라 비타민D가 부족할까봐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카페글만 봐도 산전검사 결과 비타민D 부족으로 써니드롭같은 비타민D 제품을 별도로 구매해서 드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걱정인형인 저는 병원에서 아기집을 보기 전부터 구매해서 꾸준히 먹었고, 그 덕분인지 병원에서 산전검사 결과 비타민D 수치도 정상으로 나왔어요!

산전검사 결과 이상 소견없이 다 정상으로 나와서 넘넘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엘레뉴 덕분이 아닌가 싶었어요^^
그래서 엘레뉴1을 다 먹을때쯤 미리 엘레뉴2를 구매해서 준비해뒀다가 임신 중기가 되어서 엘레뉴2를 먹고 있어요!

또 여기서 다른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인데, 엘레뉴1은 임신 12주까지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영양제가 남았을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답은 남아있는걸 다 먹고, 엘레뉴2를 먹는다!! 입니다 ㅋㅋㅋ
저도 처음에 엘레뉴1을 살 때 용량이 큰 걸 사서 그런지 12주가 넘었는데도 남더라구요. 그래서 남은거 다 먹고 엘레뉴2로 넘어갔어요 ㅋㅋ

다른 분들 보시면 엘레뉴1을 먹다가 다른 거로 교체해야 되는지 고민을 많이 하시던데 저는 삼꾸가 건강한 아기인지, 제가 건강한 산모여서 그런지, 엘레뉴 덕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좋은 게 좋은 거고, 저와 아기 모두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서 고민 없이 엘레뉴2를 선택했어요!

이미 한통은 다 먹었고, 두통째인데 56캡슐인데 한 달치라서 떨어지기 전에 미리 구매했어요!

그리고 성분표를 보면 비타민A가 있어서 안 좋은 거 아니냐고 생각하시는 산모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요!
비타민A를 과다 섭취할 경우에 태아에게 기형이 생기는 것일 뿐 비타민A도 필수 영양소이기 때문에 꼭 필요하다고 해요!
그리고 엽산의 경우에도 초기에만 먹는 게 아니라 임신 중에 꾸준히, 출산 후에도 먹어주면 좋다고 해요!
엘레뉴2에는 철분뿐만 아니라 엽산이 엘레뉴1에 있는것과 동일하게 800㎍이 들어있으니 엽산을 굳이 또 챙겨 먹을 필요가 없겠죠?ㅎㅎ
엘레뉴2를 잘 챙겨 먹고 있는 덕분인지 어지럼증도 없고 건강하게 임신 중기를 보내고 있어요!!

지금 엘레뉴를 4달 넘게 먹고 있는데 약 크기가 크지 않아서 목 넘김이 좋다!
철분제는 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는데 엘레뉴2는 냄새도 안 나서 먹기에 좋다!
라는 장점이 있네요! 말해 뭐해ㅠㅠ 한 번 드셔 보세요!!!

임신하고 꾸준히 최요미가 챙겨 먹고 있는 임산부 비타민 엘레뉴1, 엘레뉴2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