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두 달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났어요!!!

by 주부2단최요미 2022. 4. 13.




안녕하세요!
주부 2단 최요미입니다!

드디어 저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어요!!!!
다른 이웃분들이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았다고 글 올리실 때마다 정말 부러웠거든요!
넘넘 기쁘네요!!!!😆😆


승인받기까지 약 두 달 정도 소요됐네요ㅠㅠ
애드센스 신청하고 사이트 등록을 안 해서 한 일주일 정도는 시간을 낭비했고(ㅋㅋ바보)
사이트 등록을 했는데 그 뒤로는 깜깜무소식..
무한 대기에 빠진 듯한 느낌이었어요!

사이트 등록을 안한 바보..




생각보다 쉽게 승인받았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저도 그럴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ㅋㅋㅋ
글자 수도 1000자 넘게 쓰고, 정보 제공하는 글 위주로 썼다고 했는데 너무 느린 것 같았거든요.
애드센스 무한 대기에 빠진 것 같아서 거절이라도 당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죠?



그랬더니 바로 거절됨ㅋㅋㅋㅋㅋ🤣🤣🤣
승인 거절 났는데, 왜 거절됐는지 모르겠더라고요?
다른 블로그 보면 콘텐츠 부족하다고 써있는데, 저는 컨텐츠 부족하다고는 안 쓰여있었거든요.
정리요정리남님 카페에도 가입했는데, 거기서 찾아보니 콘텐츠가 부족해서 그런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승인 신청했어요.


ㅋㅋㅋ 또 거절..😭
이렇게 되니까 열정이 좀 식더라고요?
그래도 올해 안에 꼭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게 목표여서 다시 또 신청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다시 신청해놓고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했지만 주말엔 못 올릴 때도 있었고요?
애드센스 승인 중에 카테고리 변경하면 안 좋다고 했는데,
오히려 그전에 카테고리가 너저분하게 있어서 승인이 안되는 거 아닌가 해서 두 번 정도 수정했어요.
그리고 북클럽 사용하면서도 대표 사진이 막 자꾸 잘리길래 예쁘게 하고 싶어서 사진 크기도 수정하고요..ㅋㅋ

까먹고 있었더니 쨘!!!
저도 이제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메일로 해놨더니 승인됐다고 메일 알림을 줘서 알기는 빨리 알았는데,
티스토리 들어와 보니 광고가 안 나오더라고요???
이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몇 시간 내에 관련 광고가 게재되기 시작한다고 하더니 나오네요!!
매우 기쁨!!!!!!

히히 앞으로도 유익한 글을 올려야겠어요! 아자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