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받았어요!!

by 주부2단최요미 2022. 6. 2.




안녕하세요!
주부 2단 최요미입니다.


원래 주로 사용하는 메일 주소는 네이버인데, 구글 애드센스는 지메일을 등록해놨어요.
그랬더니 알림이 잘 오더라고요!
5월 17일에 구글 애드센스에서 PIN번호를 보냈다고 메일을 보내줬어요!
뭔가 주소 인증을 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일단 보냈다고 하니까 안 오면 나중에 다시 해보자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사실 까먹고 있었어요)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을 받고, PIN번호를 언제 받을 수 있나 싶으면서 1일 1포스팅을 하다가 요즘은 좀 지쳐갔어요.
그래서 이틀, 삼일 이 정도로 띄엄띄엄했는데, 어머 이게 웬일이야?

6월 1일에 조조영화를 보고 투표를 할 예정이라 1층으로 내려가서 우편함을 봤더니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해 있는 거 있죠!!!!😆😆

이힛.. 애드센스 승인도 처음에 3번 거절돼서 무념무상으로 포스팅을 하고 핀번호 수령도 무념무상으로 있었는데 애드센스 핀번호 받으니까 왠지 다시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깟 종이가 뭐라고 내가 이렇게 1일 1포스팅에 목을 맸나 싶었는데 기분이 좋은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다들 이렇게 찍어서 인증하시길래 저도 한 번 찍어봤습니다.





모서리 부분의 종이를 제거하면 아래처럼 핀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PIN번호를 입력하는데 3번 틀리면 안 된다고 해서 긴장했는데, 한 번에 바로 입력됐네요!!

PIN 번호가 처음 발송된 날짜로부터 4개월 이내에 해당 PIN 번호로 주소를 인증하지 않으면 관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물론 PIN번호 받고 입력을 바로 안 하실 분들은 없겠죠?ㅎㅎ




저는 아직 은행계좌는 입력을 안 했는데, 수익 지급 시에 수수료를 뗀다고 하니 이 부분은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
혹시 이웃분들 중에 고급 정보 알고 계신 분들은 공유 좀 부탁드려요🙏🏻🙏🏻

아무튼 굉장히 기분 좋은 밤입니다!!

댓글